안녕하세요! 팀 프로젝트를 하다 보면 파일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겁니다.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을 할 때, 적절한 파일 공유와 관리가 없으면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. 그렇죠? 그래서 오늘은 OneDrive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 파일 관리의 비법을 함께 탐구해 보려 합니다. 이 도구는 특히 팀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.OneDrive의 기본 기능 이해하기먼저, OneDrive가 무엇인지, 그리고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. OneDrive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로, 사용자가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, 공유하며, 협업할 수 있게 해줍니다. 특히 팀 프로젝트에서는 파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..